[김천] 2021년 을지태극연습 전달회의 개최

근무자 교육 및 안보교육 실시

기사작성 : 2021.10.20 (수) 10:11:13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다가오는 을지태극연습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18일 시청 회의실(2층)에서 을지태극연습 담당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을지태극연습 전달회의를 개최했다.

김천시, 2021년 을지태극연습 전달회의 개최-안전재난과(사진2).jpg

 이날 교육은 27일부터 29일까지 3일 동안 펼쳐지는 을지태극연습의 준비상황을 종합적으로 검토하고 사태별 조치사항을 점검하여 내실 있는 연습이 되고자 마련되었으며,
이번 을지태극연습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밀집·밀접을 최소화  하고, 최대한 비대면 위주의 연습으로 실시된다.
또한 연습은 규모를 축소해 운영하되 비상대비정보시스템 운영, 전시종합상황실 운영 등을 통해 비상시 기본임무를 익히고, 새로운 위협에 대비한 연습으로 비상대비 능력을 키워나갈 계획이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이번 을지태극연습이 국가위기대응역량을 강화하고 비상대비태세를 확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훈련 준비에 철저를 기해 달라.”며 “시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전 공무원이 개인별 임무를 숙지하여 실전상황이라는 자세로 적극적으로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새경북방송 gumisun@daum.net

[새경북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