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 2021 청소년 드림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기사작성 : 2021.12.01 (수) 12:54:54

성주군은 11월 30일(화) 성주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중‧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위한 ‘2021 청소년 드림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성주군사진(2021 청소년 드림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이영지).jpg

코로나19 라는 상황 속에서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을 격려하고 새로운 도전과 꿈을 응원하고자 준비한 이번 행사는 단계적 일상회복 방역 체계(1단계)를 준수하면서 청소년들을 응원하는 영상메시지와 장기자랑, 유명가수 초청공연 등으로 진행되었다.

성주군사진(2021 청소년 드림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학생들환호).JPG

 먼저‘Support for your dream!’을 부제로 학생들의 학교생활과 이들에 대한 응원메시지를 담은 학부모, 선생님 등의 인터뷰 영상을 시청하면서 희망찬 미래에 대해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진행된 ‘장기자랑’에는 그동안 감춰두었던 청소년들의 숨은 끼를 마음껏 펼치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초청가수 가호, 래퍼 이영지 등 청소년들에게 인기가 높은 가수들과 밴드, 비보이 공연을 통해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코로나19로 함성을 자제하여 비교적 차분한 분위기로 진행되었지만 공연을 관람하는 학생들의 열기는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자신의 꿈을 향해 힘껏 달려 온 수험생 여러분들과 부모님, 선생님들께 그동안의 노고와 헌신에 감사를 표하며, 군민과 함께 미래의 주인공인 청소년 여러분의 꿈과 희망, 그리고 새로운 도전을 늘 응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새경북방송 gumisun@daum.net

[새경북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